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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2020년 PID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홍보관 시공 및 운영

연구지원팀 2020-01-23 조회수:118 메인노출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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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2020-0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0년 PID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홍보관 시공 및 운영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 3. 13까지

라. 기초금액 : 一金삼천만원(₩3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가격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로 진행.

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각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의 자격 요건

나. EXCO 지정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전시장치” 부문)

다. 국내․외 전시회의 다양한 경험이 있으며, 국가․지방자치단체 및 관련기관(공사, 연구소, 학교 등)에서 주최한 엑스포 또는 이와 유사한 전시행사의 전시부스공사 등을 시공한 업체로서 공모 기준일로부터 3년 이내 30백만원(단일공사 기준, 부가세포함) 이상의 공사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컨소시엄의 형태로 구성된 공동 수급은 불가.

 

4.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0. 1. 23(목) ~ 2. 5(수) 17:00까지 방문접수.

(접수처) 대구시 서구 국채보상로 136(중리동)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연구지원팀 방문접수.

※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류 접수를 불가.

나. 제안서 평가 : 2020. 2. 7(금) 14: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3층 중회의실

- 발표 : 입찰 접수순

․ 업체별 20분 소요(발표15분, 질의응답 5분 예정)

․ PPT 빔프로젝트는 연구원 제공, 노트북은 업체 설치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평가 완료 후 대상자 선정 및 통보

◦ 선정 결과는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 상기 일정은 업무진행에 따라 순연될 수 있음.

 

5. 입찰참가등록서류

구 분

부수

비 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 1호

접수 시 법인 또는 사용인감 지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공고된 입찰금액(사업예산)의 10/100이상

가격제안서

1부

서식 제 2호

※ 봉함날인 후 제출 (VAT 포함, 편지봉투 권장)

법인인감증명서

1부

서식 제 3호

※ 사용인감 이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 등본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조달청 및 공공기관 제출용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서약서

각1부

서식 제 4호, 서식 제 5호

제안서, USB 1Copy 별도

제안서 USB는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보관용

10부

1. 기술 제안서 : 원본 1부, 사본 9부

① 별지 1 작성목차 및 내용 참조

② 별지 2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

2. 제안서 USB는 제출 서류의 모든 내용을 포함한 인쇄물을 스캔하여 저장, 업체명은 USB면에 표기

부스디자인 3D 조감도

1부

1. 검정 우드락(사이즈 : 가로60cm x 세로45cm) / 업체명은 뒷면에 부착

2. 검정 우드락의 사이즈는 규정 사이즈 이상을 초과하여서는 안 되며, 여백은 상하좌우 10mm로 통일하여 제출

 

 

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유의사항 및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하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

나. 본 공사는『2020 PID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홍보관』전시부스 장치공사, 철거와 관련 비품임차 및 운영, 전시기간 유지 보수, 전시기간 동안 공사와 관련된 정기적 확인 등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다.

다. 본 용역에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내에 소정의 적격심사서류 일체를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 제출

라. 제안서 및 각종 서식은 자체실정에 맞게 일부 조정이 가능하나, 평가항목은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마.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바.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당 연구원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사. 가격입찰서만 제출하거나 기술제안서만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 포기로 간주하여 부적격자로 처리

아.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는 법인인감으로 날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되지 않음.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

자. 실적증명용 계약서의 사본 등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음이 판명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 해지와 함께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차. 위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 2015.9.21)에 정한 바를 따름.

카. 기타 입찰 집행과 관련된 사항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연구지원팀으로(☎053-560-6619) 문의.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끝.

 

2020. 1. 23.

 

 

한국섬유개발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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